매년 만 명 이상이 모이는 문경새재 제1관문~3관문 사이 황톳길 7㎞를 맨발로 걷는 행사이다. 인기 가수 초청 공연과 행사장 곳곳 맨발로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 다수 마련되어 있다. 다양한 종류의 부스 운영을 통해 맨발 걷기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. 또한 일반인 노래자랑과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마련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족과 연인 친구가 함께 문경새재의 풍경을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. 3관문에 완주하는 사람에게는 선착순으로 메달도 증정한다.
운영시간
09:00~18:00
이용요금
15,000원
주최
한국일보, 대구한국일보, 엠플러스한국
053-755-5881
주관
경상북도, 문경시, 포스코, (재)대한걷기연맹, 대한민국맨발학교, (사)한국산림보호협회
간편하게 로그인하세요